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전공

전공 소개

“경영 + 마케팅 및 리더십 전문가 양성”

본 전공는 마케팅 및 리더십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경영에 대해 전반적인 지식 뿐만 아니라 마케팅 및 리더십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전공 핵심교육내용

전공핵심교육내용은 리더십과 마케팅으로 나누며 리더십은 창업,혁신변화,협상커뮤니케이션,인사조직,경영전략 마케팅은 유통,광고홍보,무역/전자상거래,영업세일즈,소비자조사 입니다.

졸업 후 진로

마케터, 광고 및 홍보 에이전트, 경영 컨설팅, 무역회사, 기업 CEO, 매장관리 전문가, 경영 교육 전문가, 유통 관리 전문가, 리더십교육 전문가, 고객서비스(CS) 전문가, 대학원 진학 등

관련자격증

경영지도사, 공인노무사, 브랜드관리사, 경영진단사, 마케팅조사분석사, 홍보광고관리사, 전자상거래관리사, 소비자전문상담사, 컨벤션기획사, 물류관리사, 가맹거래사, 유통관리사, 컨벤션기획사, 소기업마케팅지도사, 경영정보시각화능력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