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학과

해외지역 글로벌기업 탐방

세부내용
  • 탐방 대상국가 및 기업 선정
    • 탐방 3개월 전 적합성, 안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국가 및 기업 선정
    • 탐방 프로그램 수립 및 세부 일정 확정
  • 시행공지
    • 프로그램 시행 2개월 전 학과 및 클럽을 통해 프로그램 공지 후 신청자 접수
  • 참여자 선발기준
    • 학점, 학과참여도, 인성, 적합성 등 종합적인 평가기준에 대하여 학과교수들이 평가
    • 선발인원: 15명명 내외
  • 해외 선진시장 및 기업탐방, 현지 문화체험을 통한 경영환경 파악
  • 탐방 후 팀별 보고서 작성제출
기대효과
  • 글로벌기업 현장방문을 통한 전문경영지식 습득
  • 교과목을 통해 습득한 이론적 지식에 대하여 실제 해외시장진출기업 사례를 통한 실무적 적용능력 배양
  • 글로벌 경영인으로서 자질함양 및 자긍심 고취
  • 재학생 상호간 인적 네트워크 구축 및 학과 소속감 고취
  •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통한 교수와 재학생간 상호 유대감 강화
운영대상
  •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 재학생
체험탐방사진1 체험탐방사진2 체험탐방사진3 체험탐방사진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