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동계 방학기간 중 단축근무에 따른 제증명 발급 시간 조정 안내
2023-01-06조회수 3821
작성자
교무처
동계 방학기간 중 단축근무에 따른 제증명 발급 시간 조정 안내
2022학년도 동계 방중 단축근무로 인하여 각종 증명서 발급 시간이 다음과 같이 조정됨을 안내드립니다.
■ 기간 : 2023년 1월 9일(월) ~ 2023년 2월 3일(금)
■ 발급 가능시간 조정
변경 전 | 변경 후 |
평일 09:00 ~ 17:30
* 토·일·공휴일은 발급 불가 | 평일 09:00 ~ 15:00
* 토·일·공휴일은 발급 불가 |
■ 해당 증명서
1) 교무처 방문에 의한 증명서 발급
2) FAX 민원(어디서나 민원처리)의 증명서 발급
3) 우체국 민원우편 서비스
4) 방문에 의한 학생증 발급(입학학생처)
5) 교강사, 조교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발급
■ (예외) 상시 발급 운영 창구
1) 인터넷을 통한 제증명발급 (365일 24시간 발급 가능)
- 이용 방법 : 경희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LMS >e바로처리실 > 제증명발급 > 인터넷증명발급
※ 재학, 휴학, 졸업생 모두 일반 로그인을 통해 증명 발급 이용 가능
- 해당 서비스는 학생(동문)에 한하여 운영
2) 무인발급기 (교내 네오르네상스관 1층)
※ 2023년 2월 6일(월)부터는 09:00~17:30 조정 전과 같이 발급 가능합니다.
2023.01.06.
경희사이버대학교 교무처장
파일 첨부
-
이전글
증명서 발급 시간 조정 안내
2023-01-03 -
다음글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
2023-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