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동계 방학기간 중 단축근무에 따른 제증명 발급 시간 조정 안내

2022-01-07조회수 3618
작성자
교무처


동계 방학기간 중 단축근무에 따른 제증명 발급 시간 조정 안내

 

2021학년도 동계 방학 중 단축근무로 인하여 각종 증명서 발급 시간이 다음과 같이 조정됨을 안내드립니다

 

 기간 : 2022110() ~ 202224( 

발급 가능시간 조정

변경 전

변경 후

평일 09:00 ~ 17:30

 

··공휴일은 발급 불가

평일 09:00 ~ 15:00

 

··공휴일은 발급 불가

해당 증명서

1) 교무처 방문에 의한 증명서 발급

2) FAX 민원(어디서나 민원처리)의 증명서 발급

3) 우체국 민원우편 서비스

4) 방문에 의한 학생증 발급(입학학생처)

 

 인터넷 제증명 발급은 상시 가능

교내 네오르네상스관 1층에 설치된 무인발급기를 통한 제증명 발급은 상시 가능 

202227()부터는 09:00~17:30 조정 전과 같이 발급 가능합니다.

 

 

 2022.01.07

 

경희사이버대학교 교무처장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