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대체공휴일(10월 11일) 휴무에 따른 학부(과) 상담 및 증명서 발급 일정 조정 안내

2021-10-08조회수 980
작성자
교무처

 

대체공휴일(10 11휴무에 따른 학부(과) 상담 및 증명서 발급 일정 조정 안내

 

10 11일 대체공휴일 중 학부(과) 상담과 학교 방문(또는 민원서비스 창구)에 의한 각종 증명서 발급이 임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 온라인 상시 발급 창구를 통한 발급은 가능하오니 해당 기간 중 인터넷증명발급시스템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본교 휴무일 : 2021 10 11(대체공휴일

   

2. 임시 중단 창구

학교 방문(교무처, 증명서 발급기)을 통한 증명서 발급

. FAX민원(어디서나 민원처리)을 통한 증명서 발급 (공공기관 : 동사무소구청 등 방문 이용)

우체국 민원우편 서비스

교강사조교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발급

 

3. (예외온라인 상시 발급 창구

인터넷을 통한 제증명발급 (365 24시간 발급 가능)

이용 방법 : 경희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LMS >e바로처리실 > 제증명발급 > 인터넷증명발급

 재학휴학졸업생 모두 일반 로그인을 통해 증명 발급 이용 가능

 

4. 전 창구 업무 재개일 : 2021 10 12()

 

 

2021. 10. 8.

 

 

경희사이버대학교 교무처장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