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추석연휴에 따른 학부(과) 상담 및 증명서 발급 일정 조정 안내

2021-09-16조회수 4247
작성자
교무처

 

추석연휴에 따른 학부() 상담 및 증명서 발급 일정 조정 안내

 

추석연휴에 따라 학부() 상담업무 및 각종 증명서 발급 일정이 아래와 같이 조정됨을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특히 제적 대상자의 경우 추석 연휴 전, 서둘러 소속학부()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임시 중단 일정 : 2021917() 12:00 ~ 2021922()

, 917() 오전 중 학부() 상담 및 증명서 발급 가능

해당 기간 중에는 네오르네상스관 출입이 불가합니다.

 

2. 발급 중단 창구

1) 방문에 의한 증명서 발급

2) FAX 민원(어디서나 민원처리)의 증명서 발급

3) 우체국 민원우편 서비스

4) 교강사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발급

 

3. (예외) 상시 발급 창구

- 인터넷을 통한 제증명발급 (36524시간 발급 가능)

- 이용 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 LMS >e바로처리실 > 제증명발급 > 인터넷증명발급

재학, 휴학, 졸업생 모두 일반 로그인을 통해 증명 발급 이용 가능

 

4. 전 창구 업무 재개일 : 2021923()

 

 

2021. 9. 16.

 

 

경희사이버대학교 교무처장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