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대체공휴일(8월 16일) 휴무에 따른 증명서 발급 일정 조정 안내
2021-08-13조회수 3493
작성자
교무처
대체공휴일(8월 16일) 휴무에 따른 증명서 발급 일정 조정 안내
8월 16일 대체공휴일 중 학교 방문 또는 민원서비스 창구에 의한 각종 증명서 발급이 임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단, 상시 발급 창구를 통한 발급은 가능하오니 해당 기간 중 인터넷증명발급시스템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본교 휴무일 : 2021년 8월 16일(월) 대체공휴일
2. 임시 중단 창구
가. 학교 방문을 통한 증명서 발급
나. FAX민원(어디서나 민원처리)을 통한 증명서 발급 (공공기관 : 동사무소, 구청 등 방문 이용)
다. 우체국 민원우편 서비스
라. 교강사, 조교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발급
3. (예외) 상시 발급 창구
- 인터넷을 통한 제증명발급 (365일 24시간 발급 가능)
- 이용 방법 : 경희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LMS >e바로처리실 > 제증명발급 > 인터넷증명발급
※ 재학, 휴학, 졸업생 모두 일반 로그인을 통해 증명 발급 이용 가능
4. 전 창구 업무 재개일 : 2021년 8월 17일(화)
2021. 8. 13.
경희사이버대학교 교무처장
파일 첨부
-
이전글
2021-2학기 개강 안내
2021-08-11 -
다음글
2021-2학기 수강신청 정정 안내
2021-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