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사전자료]제16회 한누리 교육현장 이야기-Quizizz에 대해 알아볼까요? 자료 안내

2021-04-26조회수 4020
작성자
한국어문화학부

제16회 한누리 교육현장 이야기-Quizizz에 대해 알아볼까요? 자료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어문화학과입니다.

5월 1일 토요일 저녁 6시에 진행되는 특강 사전자료를 첨부하여 공지드립니다.

제16회 한누리 교육현장 이야기에서는 한국어 수업에 유익한 온라인 도구 퀴지즈를 활용하는 방법을 공부합니다.

특강 시간에는 직접 웹사이트를 열어서 퀴지즈를 사용하는 장면을 보여드릴 것이고 PPT는 간단한 참고자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퀴지즈에 대해서 궁금하시고, 미리 경험해 보시고 싶으신 분, 온라인 도구가 익숙하지 않은 학우님들께서는 미리 해당 URL을 통해 퀴지즈를 경험해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자료 첨부파일의 내용을 토대로 퀴지즈 숙제를 실제로 해 보시면 됩니다.

본 URL은 4월 30일 금요일 오후 2시까지 유효하며, 숙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quizizz.com/join?gc=37415922  (크롬에서 더 잘 열립니다!)

아직 특강 및 특강 이후 진행되는 5월의 담소 행사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28일 수요일 자정까지 korean2020@khcu.ac.kr 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메일 제목에 [특강, 행사 신청], 본문에 [학번, 성함, 전화번호] 기재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