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경희사이버대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 ‘2024학년도 총동문 춘계 워크숍’개최

2024-05-30조회수 483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

‘2024학년도 총동문 춘계 워크숍’개최


- 재학·졸업생 및 교수, 50여 명의 구성원 참여로 결속력 다져

- ‘스승의 날’ 감사 행사 및 골프대회, 철원지역 관광지답사, 화훼농장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 원생들은 지난 25일~26일 강원도 철원에서 “2024년도 총동문회 춘계 워크숍”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관광레저항공MBA 원우회와 대학원 졸업 총동문회가 공동 주최하고 교수진과 재학생 및 졸업생 등 총 50여명이 참가하였다.


▲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 총동문 춘계 워크숍 진행(철원 고석정)

대학원 원우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유기호 총동문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박주현 원우회장의 환영사와 윤병국 주임교수, 임근욱 교수 및 초청인사의 축사로 진행되었다. 

박주현 원우회장은 “졸업 총동문회에서는 매 학기 재학생 원우회 운영을 위하여 활동기금을 후원해 왔고, 이에 대해 대학원생 대표로써 선배들의 격려와 도움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특히 2011년 제1기 입학생부터 현재 2024년 제14기 신입생까지 전체 기수 모든 동문들이 참석한 ‘명실상부한 총동문회 춘계 워크샵’을 추진하게 됨에 가슴 벅참을 표현하였다. 

유기호 총동문회장은 ”‘나의 모교’라는 공통된 가치로 선후배 간의 결속을 다지고, 매 학기 신입생과 졸업생이 협력하여 관광레저항공 전공 분야의 발전을 더하고 있다“고 전하며, 현재 진행 중인 박사과정 개설에 대한 동문들의 염원을 피력하였다. 이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동문까지 참여를 유도하여 호텔관광대학원 발전과 국내외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총동문회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겠다고 선언하였다.


▲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 총동문 춘계 워크숍 진행(철원 DMZ 마켓 방문)

이 날의 행사는 ‘감사를 전하다’는 주제로 진행된 가운데, ‘스승의 날’을 기념하는 축사와 축가, 교수님의 은혜에 대한 감사로 모두가 가슴 벅찬 감동의 순간을 공유하였다. 또한, 오전 골프대회와 철원 DMZ마켓과 철원 고석정 꽃밭 탐방 그리고 이윤희 동문(경희대 관광학박사)의 화원을 방문하여 화분만들기 체험 행사도 하였다. 다음 날 철원 한탄강 은하수교, 주상절리길 답사와 소이산 트레킹에서 광활한 철원평야의 북녘 땅을 바라보며 통일을 염원하였고, 재학생과 졸업생은 서로에 대한 감사와 격려로 ‘동문이 하나임’을 확인하고 추계 총동문회 모임을 기약하면서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한편http://,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는 오는 6월17일(월)까지 2024학년도 후기 석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학원 홈페이지(https://grad.khcu.ac.kr/)나 전화(02-3299-880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6)


[대학저널] >> 기사보기

[이뉴스투데이] >> 기사보기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