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후마니타스학과, 2학기 오리엔테이션 및 특강 진행

2022-08-16조회수 3842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학교 후마니타스학과, 

2학기 오리엔테이션 및 특강 진행

 

- 신·편입생 및 재학생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및 특강 개최

- 오는 8월 19일까지 참여 신청자 모집… 학과 이메일로 신청 시 별도 안내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 후마니타스학과는 오는 8월 20일(토) 네오르네상스관에서 2학기 오리엔테이션 및 ‘나의 행복, 우리의 평화 : 원효, 루소, 칸트의 지혜’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신· 편입생을 비롯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사·수강·학생회 등 학과의 전반적인 안내가 이뤄진다.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진행되는 특강은 올해 2학기부터 후마니타스학과 ‘전쟁, 평화, 그리고 종교’ 과목을 담당하게 된 장문강 교수가 진행한다. 장교수는 “원효의 화쟁, 루소의 인간의 종교, 칸트의 영원한 평화와 함께 행복·평화·지혜의 길을 산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 참여를 원하는 학과 구성원은 오는 8월 19일까지 학과 이메일(humanitas@khcu.ac.kr)로 참여 의사를 표하면 된다. 신청자에 한해 특강 참여 방법을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경희사이버대학교 후마니타스학과(02-3299-862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후마니타스학과는 인문·교양 지식과 사회과학적 실천력을 겸비한 세계시민 양성을 위해 특강, 독서토론회, 문화행사 등 학과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


[조선일보] >> 기사보기


[머니투데이] >> 기사보기


[이뉴스투데이] >> 기사보기


[베리타스알파] >> 기사보기


[전자신문] >>  기사보기


[소셜밸류] >> 기사보기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보기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