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한전에프엠에스(주)와 업무협약 체결

2022-07-18조회수 4984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학교, 

한전에프엠에스(주)와 업무협약 체결


- 학습자들의 개인 역량 개발 위한 교육 활성화 목적

- 온라인 강의, 경희나노디그리 운영… 직무역량 향상 및 개인 성취감 고취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15일 오후 2시 네오르네상스관에서 한국전력공사 자회사인 한전에프엠에스(주)와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경희사이버대학교 권해숙 부총장 직무대행, 글로벌·대외협력처 김학준 처장, 글로벌·대외협력처 윤병희 부처장, 대외협력팀 정수진 팀장을 비롯해 한전에프엠에스(주) 이병식 대표, 이돈행 지사장, 한승희 팀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학 및 대학원의 우수한 교육을 제공과 교육 프로그램 개발·운영, 한전에프엠에스(주) 직원 입학 시 장학혜택 제공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와 한전에프엠에스(주) 관계자들이 지난 15일 산업체위탁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대외협력처 윤병희 부처장, 대외협력팀 정수진 팀장, 글로벌·대외협력처 김학준 처장,

권해숙 부총장 직무대행, 한전에프엠에스(주) 이병식 대표, 이돈행 지사장, 한승희 팀장) 



협약식에서 경희사이버대학교 권해숙 부총장 직무대행은 “경희사이버대학교 온라인 시스템과 한전에프엠에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을 통한 직원 교육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전에프엠에스(주) 이병식 대표는 “회사가 점점 체계를 갖춰가면서 직원들의 개인 역량 강화에 집중하게 됐다”며 “양 기관의 공동 프로그램 개발 등으로 직원들에게 학습 기회를 제공하여 스스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글로벌·대외협력처 김학준 처장은 “학습자들을 위한 학비 감면 혜택 외에도 단기 교육과정인 ‘경희나노디그리’로 직무와 관련된 역량을 쌓을 수 있어 많은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라며 “언제 어디서든 100% 온라인으로 공부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원하는 학습 성취를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전에프엠에스는(주) 2019년에 설립된 한국전력공사의 자회사로서 한전의 시설관리를 전담하고 있다. 250여 개 사업장에서 개별 용역, 비정규직으로 운영되었던 청소시설관리 및 경비업무 등을 일원화하였으며 특히 직원들을 정규직으로 전환채용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


[머니투데이] >> 기사보기


[메트로신문] >> 기사보기


[대학저널] >> 기사보기


[한국대학신문] >> 기사보기


[이뉴스투데이] >> 기사보기


[베리타스알파] >> 기사보기


[글로벌이코노믹] >> 기사보기


[전자신문] >> 기사보기


[에너지경제] >> 기사보기


[소셜밸류] >> 기사보기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