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아이맥스소프트와 온라인교육 분야 기술 및 정보 교류 업무협약 체결

2022-04-25조회수 7136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학교, 

아이맥스소프트와 온라인교육 분야 기술 및 정보 교류 업무협약 체결



- 온라인교육 분야 기술 교류, 공동연구 등 협업 범위 넓혀

- 산업체 임직원 직무역량 강화 위해 재교육 지원 및 장학금 혜택 제공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22일 오후 2시 네오르네상스관에서 온라인교육 분야 솔루션 개발·운영 전문 기업인 아이맥스소프트(대표이사 조인상)와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아이맥스소프트가 2년 이상 B2B 위탁과정 운영을 함께 하면서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체결했다. 이를 통해 유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한 양 기관은 온라인교육 분야 기술·정보 교류 및 공동 연구, 임직원 재교육 지원 등 더 깊이 있고 활발한 상호 교류를 지속할 예정이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권해숙 부총장 직무대행(왼쪽 세 번째)과 아이맥스소프트 조인상 대표이사(오른쪽 세 번째) 외 관계자들은

 지난 22일 경희사이버대학교 네오르네상스관에서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온라인교육에 관한 기술·정보 교류 및 공동 연구 △온라인교육 시스템 현안사항 자문·지원 협력 △전문 인력 육성 지원, 사회공헌활동 협력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아이맥스소프트 임직원들의 재교육을 도모하며 경희사이버대학교 학부·대학원에 진학할 경우 장학금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맥스소프트는 2009년 설립해 교육 분야 솔루션 연구 및 개발·공급하는 온라인교육 시스템 전문 기업이다. 현재 정부, 공공기관, 대학 등 70여개 기관을 대상으로 이러닝(e-Learning)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안정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LMS(학습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 공급 및 높은 기술력의 DB 운영으로 대학교 LMS 업계의 대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권해숙 부총장 직무대행은 “고품질 솔루션과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비학위과정 운영 분야에서 의미 있는 협업을 지속해온 덕분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 양 기관 간 다양한 교류와 협업을 통해 온라인교육의 각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지속해나가기 위한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인상 아이맥스소프트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가 개발한 LMS를 활용해 경희사이버대학교의 비학위 과정 운영이 확대되어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금번 산학협동 협약 체결을 통해 더 넓은 범위에서 교류와 협력을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및 DB 관리, 보안 등 온라인교육 시스템에 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 


[조선일보] >> 기사보기

[중앙일보] >> 기사보기

[한겨레] >> 기사보기

[머니투데이] >> 기사보기

[메트로신문] >> 기사보기

[대학저널] >> 기사보기

[베리타스알파] >> 기사보기

[전자신문] >> 기사보기

[에너지경제] >> 기사보기

[뉴스퀘스트] >> 기사보기

[소셜밸류] >> 기사보기

[이코노믹포스트] >> 기사보기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