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경희사이버대학교, ‘AI시대, 일상 속 나의 보안을 지키자’ 온라인 특강 실시

2022-01-19조회수 2655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학교, 

‘AI시대, 일상 속 나의 보안을 지키자’ 온라인 특강 실시


- 1월 19일(수) 유튜브에서 빅데이터와 AI 주제로 특강 진행

- 산업혁명 시대 관련 이슈를 바탕으로 지식 제공 및 학교에 대한 관심 높여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오는 19일(수) 오후 3시 유튜브를 통해 ‘AI시대, 일상 속 나의 보안을 지키자’ 특강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의 빅데이터 분석과 AI 사이버 보안’을 주제로 진행된다. 특강을 통해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관련 지식을 제공하고 예비 신·편입생들이 학교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강은 경희사이버대학교 AI사이버보안전공을 맡고 있는 양산덕 교수가 참여해 생생하고 전문적인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경희사이버대학교 학생지원팀 유튜브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신·편입생의 경우 학생 등록 후 나의 교실 - 미디어 허브 페이지 접속하면 상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7개 학부·스쿨, 37개 학과에서 오는 2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2022학년도 상반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 지원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www.khcu.ac.kr/ipsi) 또는 전화(02-959-0000)로 문의하면 된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7)


[조선일보] >> 기사보기

[중앙일보] >> 기사보기

[머니투데이] >> 기사보기

[대학저널] >> 기사보기

[이뉴스투데이] >> 기사보기

[글로벌이코노믹] >> 기사보기

[베리타스알파] >> 기사보기

[전자신문] >> 기사보기

[에너지경제] >> 기사보기

[뉴스퀘스트] >> 기사보기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