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학년도 입학자]2024학년도 2학기 산업체 및 군 위탁생 재직확인 서류 제출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산업체 및 군 위탁생 재직확인 서류 제출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입학자 대상 안내입니다. 2024학년도 이전 입학자는 별도 공지를 확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글로벌대외협력처입니다.
교육부 지침 및 학칙에 의거, 산업체위탁생 재직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기한 내 재직 서류를 반드시 제출 바랍니다.
서류 미제출로 재직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이 불가하며, 관련 규정에 따라 학적 제적·장학 중단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조사 개요(2024학년도 1학기 입학생 대상)
1. 조사 기간 : 2024.07.05.(금) 12:00 ~ 2024.07.12.(금) 24:00
2. 조사 대상 : 2024학년도 1학기까지 본교 산업체·군위탁전형으로 입학한 자
※ 2024학년도 이전 입학자 재직조사는 별도 링크 확인
※ 2024학년도 2학기 휴학생, 과거 심의를 통해 학적예외구제적용을 받은 자는 제외
3. 제출 서류 : 재직증빙서류, 소득증빙서류(2024.07.05. 이후 발급본만 인정)
4. 제출 방법
방문·우편 : (0244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26 경희사이버대학교 네오르네상스관 501호 글로벌대외협력처
웹팩스 : 02-6007-1242(발급기관 발송 원본만 인정)
5. 제출 문의 : (공통) 02-3299-1321, (군·공무원) 02-3299-1390
6. 유의 사항
※ 일반 산업체 재직자는 재직증명서 제출 불가합니다.
※ 장교·부사관 및 공무원은 대체 서류로 4대사회보험가입자가입내역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담당 부서 검토 후 제출 내용 증빙을 위한 추가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는 영업일 기준 최대 2~3일 소요될 수 있으며, 접수 완료 후 문자가 발송됩니다.
※ 재직조사 기간중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서류 발급 및 제출절차(붙임 참조)
STEP 1.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해주세요 ※ 제외 : 공무원, 군위탁생
STEP 2. 재직증빙서류를 제출해주세요.동일기관 재직 여부에 따라 제출 서류가 상이합니다.
STEP 3. 2024년 1월 이후 이직 또는 퇴직하셨다면 해당하는 서류를 제출해주세요. 이직·퇴직자라면 누구나 반드시 학적유지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STEP 4. 해외파견으로 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세요.
■ 서류 인정 기준
1. 카메라 촬영본을 온라인으로 제출시 원본 인정이 불가합니다.
2. 일반 사기업, 공공기관, 공기업 등 국민연금 가입자의 재직증명서는 어떠한 사유로도 접수 불가합니다.
3. 직인 날인이 포함되지 않은 군복무확인서는 접수 불가합니다.
4. 이밖에 상기 공지 외 방법으로 발급 및 제출된 서류는 원본 인정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서류 제출 링크 바로가기]
2024.07.05.
글로벌·대외협력처장
-
이전글
[~2023학년도 입학자]2024학년도 2학기 산업체 및 군 위탁생 재직확인 서류 제출 안내
2024-07-05 -
다음글
2024년 07월 시스템 정기점검 안내
2024-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