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공지

[~2023학년도 입학자]2024학년도 2학기 산업체 및 군 위탁생 재직확인 서류 제출 안내

2024-07-05조회수 2818
작성자
글로벌대외협력처

2024학년도 2학기 산업체 및 군 위탁생 재직확인 서류 제출 안내

(2023학년도 2학기까지 입학자 대상 안내입니다. 2024학년도 1학기 입학자는 별도 공지를 확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글로벌대외협력처입니다.

 

교육부 지침 및 학칙에 의거산업체위탁생 재직조사를 붙임과 같이 실시하오니기한 내 재직 서류를 반드시 제출 바랍니다

서류 미제출로 재직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이 불가하며관련 규정에 따라 학적 제적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조사 개요(2024학년도 이전 입학생 대상)

1. 조사 기간 : 2024.07.05.(금) 12:00 ~ 2024.07.12.(금) 24:00

2. 조사 대상 : 2023학년도 2학기까지 본교 산업체·군위탁전형으로 입학한 자

※ 2024학년도 1학기 입학자 재직조사는 별도 공지 확인

※ 2024학년도 2학기 휴학생과거 심의를 통해 학적예외구제적용을 받은 자는 제외

3. 제출 서류 재직증빙서류(2024.07.05. 이후 발급본만 인정)



4. 제출 방법

방문·우편 : (0244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26 경희사이버대학교 네오르네상스관 501호 글로벌대외협력처

웹팩스 : 02-6007-1242(발급기관 발송 원본만 인정)


5. 제출 문의 : (공통) 02-3299-1321, (·공무원) 02-3299-1390


6. 유의 사항

※ 일반 산업체 재직자는 재직증명서 제출 불가합니다.

※ 장교·부사관 및 공무원은 대체 서류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담당 부서 검토 후 제출 내용 증빙을 위한 추가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는 영업일 기준 최대 2~3일 소요될 수 있으며, 접수 완료 후 문자가 발송됩니다.

※ 재직조사 기간중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서류 발급 및 제출 절차(붙임 참조)

STEP 1. 2023년 10월부터 현재까지 같은 회사에 다니고 있다면, 재직증빙서류를 절차에 따라 발급 및 제출해주세요.

STEP 2. 202310월 이후 이직 또는 퇴직하셨다면 학적유지신청서 및 대상자별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세요

STEP 3. 해외파견으로 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세요.


■ 서류 인정 기준

1. 카메라 촬영본을 온라인으로 제출시 원본 인정이 불가합니다.

2. 일반 사기업, 공공기관, 공기업 등 국민연금 가입자의 재직증명서는 어떠한 사유로도 접수 불가합니다.

3. 직인 날인이 포함되지 않은 군복무확인서는 접수 불가합니다.

4. 이밖에 상기 공지 외 방법으로 발급 및 제출된 서류는 원본 인정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서류 제출 링크 바로가기]



         





2024.07.05.

글로벌·대외협력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