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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1학기 경희사이버대학교 직원(정규직) 채용 공고

2021-06-09조회수 6946
작성자
사무처



                           2021학년도 1학기 경희사이버대학교 직원(정규직) 채용 공고




-  일반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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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무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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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소프트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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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상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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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분야, 지원자격 및 우대요건

채용

분야

채용

인원

지원 자격

우대 요건

공통

분야별

일반행정

0명

- 학사 학위 이상 학력 보유자

- 학부 성적 백분율 80% 이상인 자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2021.8월 졸업 예정자 포함

- 국가보훈 취업지원 대상자(*각 단계별 가점)

- 영어 능력 우수자 (토익, 토플, 텝스, OPIC, IELTS 등 점수 우수자 또는 영어권 외국 대학 학사 및 석사학위 보유자)

- 지원분야 업무 경력자

- 업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

- 석사 이상 학위 보유자

, 행정, 교육, 경영 관련 전공자 및 변호사 등 전문자격증 보유자

재무회계

0명

재무, 회계 관련 전공자 및 회계사 등 전문자격증 보유자

시스템

(소프트웨어)

0명

시스템(소프트웨어개발) 관련 전공자 및 정보처리기사 등 전문자격증 보유자

영상제작

0명

영상 관련 전공자 및 전문자격증보유자

 

2. 전형 절차, 전형 방법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5단계

서류전형

필기전형

- 적성검사

- 기획역량평가

(2021.07.17(토) 예정)

면접전형(1)

면접전형(2)

면접전형(최종)

단계별 전형 일정은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예정. 상기 전형 절차 제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임용 조건 및 처우

  가. 근무지 : 경희사이버대학교(서울시 동대문구 소재) 행정직원 발령

  나. 최종 선발시 본교 일반직 임용

  다. 최초 1년 계약 후 평가 진행하여 계속 임용 여부를 결정함

  라. 입사 후 보직 순환에 따라 담당 직무가 변경될 수 있음

  마. 급여 및 복리후생 : 본교 기준에 따름

  바.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는 경우, 최종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4. 지원서 제출

  가. 제출방법 : 인터넷 접수만 가능(우편접수 및 방문접수 불가)

  나. 접수기간 : 2021.06.10() ~ 2021.06.30() 22:00

접수 마감시간 이후 로그인 불가

  다. 제출서류

    - 경희사이버대학교 직원 채용 지원서(사진 포함)

    - 자기 소개서

서류전형 합격자는 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내용(학력, 공인영어시험 점수, 경력, 자격증, 사회봉사 등)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별도 공고한 방법과 일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영상제작 분야 서류전형 합격자는 별도 공고한 방법과 일정에 따라 포트폴리오 등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지원서 작성 유의사항

    1) 지원서는 반드시 본인이 작성해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지원서 작성시 지원자 본인 부주의로 인한 오류에 대해서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합니다. 증빙이 가능한 사실만을 정확하게 기재하여야 합니다.

               3) 지원서 작성시 다음의 지원서 작성요령에 특히 주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서 작성요령

  가. 지원분야(채용분야) 중 택일하여 지원하여야 합니다(지원분야 중복 지원시 탈락 처리됨).

  나. 현주소 & 전화번호

    1) 현주소 : 우편물을 받아볼 수 있는 주소를 기재 바랍니다.

    2) 전화번호 : 본인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번호를 기재 바랍니다.

  다. 병역구분은 "병역필" 또는 "면제" 중에서 선택하여 기재 바랍니다.

"면제"인 경우에는 면제사유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학력사항

    1) 학력사항의 기간은 필히 연월일까지 정확하게 기재 바랍니다.

    2) 최종학력이 대학원인 경우에는 대학원까지 정확하게 기재 바랍니다.

    3) 편입학 및 복수전공자는 해당사항을 추가 기재 바랍니다.

    4) “전문대학 졸업자또는 타 대학 2년 과정 수료자는 그 내용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아울러, 마항의 성적 역시 각기 구분하여 모두 기재하여야 합니다.

  마. 학력사항의 백분율은 성적증명서에 표시되어 있는 백분율을 그대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외국 대학을 졸업한 경우에는 평점평균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성적증명서 제출 시기 : 서류전형 합격시 제출

  바. 경력사항에는 지원분야 업무경력 및 기타 경력(연수, 인턴, 공모전참여 등)을 자세하게 기재 바랍니다.

    ※ 업무경력 및 기타 경력에 대하여 자기소개서에 자세한 내용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사. 자격증 : 보유 자격증에 표시된 내용을 정확하게 기재 바랍니다.

  아. 공인 영어시험 점수 : 토익 점수 등을 필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 토익 등 성적은 지원일 기준 해당 성적표상 유효한 경우에만 인정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019.07.01 이후 취득한 성적만 인정됩니다.

  자. 국가보훈 취업지원 대상자인 경우, 해당 란에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경우에만 해당 란에 표기하시기 바랍니다(보훈지청 문의).

    ※ 국가유공자 본인인 경우 본인으로 표기 / 유공자가 부모 or 조부모인 경우, “손자녀로 표기

  차. 자기소개서 작성 시, 외부 프로그램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할 경우 지원서 등록의 에러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카. 자기소개서에 사회봉사실적을 기재한 경우, (서류전형 합격시) 대표자의 직인이 날인된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타. 가족관계 : "관계"는 지원자와의 관계를 말합니다. (ex. 지원자의 아버지는 ""라고 기재합니다.)

  파. 지원서를 작성할 때에는 좌측정렬을 원칙으로 합니다.

  하. 지원서에 사진 업로드시 가급적 jpg 파일로 올려주시고, 파일 용량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파일용량이 너무 큰 경우, 업로드 불가).

 

문의사항

  가. 연락처 : 사무처 인사총무팀 02-3299-8771,8773

  나. 문의 가능시간 : 평일 09~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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