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1학기 콘텐츠 강의자막 추가 신청 안내
1. 대상과목
- 2024-1학기 개설과목 중 자막 제공이 되지 않는 교과목
※ [붙임1] 2024-1학기 콘텐츠 강의자막 과목 현황에 표기된 교과목은 이미 자막이
제공되고 있는 과목으로, 그 외 과목을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2. 신청기간 및 방법
- 신청기간 : 2024.02.28(수)~03.07(목)
- 신청방법 : [붙임2] 2024-1학기 강의자막 제작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csdadmin@khcu.ac.kr
※ 본 신청기간에 신청하지 않으신 분은 자막제작의 일정상 자막을 지원해드리지
못하오니, 가급적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선정방법
- 청각 장애 학생의 전공 과목을 우선 개발
-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수강신청 한 과목 중 1과목 우선 선정 (1인 1과목 선정)
4. 의무사항
- 강의자막을 신청한 학생은 반드시 해당 과목을 수강할 것
- 부득이 취소·정정이 필요하거나 휴학·자퇴·제적 등 학적변동으로 수강하지 못할 경우
장애학생지원센터에 필히 알릴 것(담당자 연락처 : csdadmin@khcu.ac.kr, 02-3299-8791)
- 위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는 장애학생의 편의를 위하여 강의자막을 지원하고 있으나,
신청 후 미수강하는 경우 다른 학우의 자막강의 신청기회가 줄어드는 것이므로
신청한 과목을 꼭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 자막제작의 기간으로 인해 신청 기간 외(수강정정기간 포함) 추가접수가 어려운점을
고려하여 신중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참고사항
* 개강 전 수강인원 저조로 신청한 자막 제작 과목이 폐강될 수도 있음
6. 문의 : 장애학생지원센터 02-3299-8791 / csdadmin@khcu.ac.kr
2024.02.28
장애학생지원센터 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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