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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제2020-1호 경희사이버대학교 온·오프라인 종합 광고·홍보 대행사 선정

2020-05-06조회수 11243
작성자
사무처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경희사이버대학교 온·오프라인 종합 광고·홍보 대행사 선정(2020-01)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낙찰방식 : 2단계 심사 후 우선협상에 의한 계약(아래 내용 참조)

4. 사업예산 : 1,200,000,000(일금일십이억원정)내외

5. 사업기간 : 20205~ 20223월까지(110개월)

6. 입찰일정

  가. 입찰등록(제안서 제출) : ~ 20200514() 14:00

    - 제출처 : 경희사이버대학교 인사총무팀(경희사이버대학교 본관 301-1호실)

    - 비고 : 1(서면) 심사 실시하여 2차 심사 참가 업체 선정

  나. 1차 심사 결과 발표 : 20200518()

  다. 2차 심사(제안서 PT) : 20200520()

    - 참가 : 1(서면) 심사를 통해 선정된 업체

    - 장소 : 경희사이버대학교 본관 303-1호 회의실

  라. 우선협상 대상 발표 : 20200520()

  마. 협상 및 계약 체결 : 20200521()

7. 입찰참가자격(*아래의 모든 자격을 충족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신청 마감 시까지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신청을 필한 업체

  나. 본 입찰 공고일 기준 사업장 주 소재지가 서울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인 광고 대행사로서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다. 최근 3년 내 국내 또는 해외광고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매체 대행 및 광고 시안 제작 모두)로 단일 광고주 대상 수주금액 10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라. 본교의 경쟁대학(업체)과 현재 계약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경쟁대학(업체)과 현재 계약 중에 있지 않다는 확약서 제출

  마. 국내외 모든 종류의 매체 구입 및 대행이 가능한 업체(인쇄옥외인터넷매체 등)

  바. ·오프라인 광고대행사로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이 가능한 업체

  사. 낙찰 후 계약 체결과 동시에 사업 진행이 가능한 업체

  아. 여러 법인이 공동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는 별도 참여형태와 업무분장 표기

  자.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화의·워크아웃(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차. 국세, 지방세 완납한 업체로 법인 업체는 참여 불가

8. 입찰 등록

  가. 등록신청서 제출 일시 및 장소 : 6. 입찰일정 참조

  나. 구비서류 및 지참물

    1) 구비서류 : 사업안내서(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한 제출서류

    2) 입찰 참가자 : 재직증명서,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원본 지참, 사본 제출)

    3) 입찰보증금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 보증금액 : 사업예산의 5%, 보증기간 : 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까지

      ※ 낙찰된 업체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함

9. 입찰(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가. 1(서면) 심사 : (기술 70% + 정량 30%)

    ※ 제출된 제안서 등 서류 심사하여 2차 심사 참가 업체 선정

    1) 5인 이상의 심사위원이 평가하며, 심사위원 명단은 공개하지 않음

    2) 최상위, 최하위 평가위원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심사위원의 점수를 산출 평균하여(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산정함. 최상위 또는 최하위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그 중 1개만 제외

    3) 평가점수 상위 4개 이내 업체를 2차 심사 참가 업체로 정함 (4위 이내 업체이라도 평가점수 70점 미만인 경우는 1차에 탈락 처리)

    4) 평가에 관한 사항은 발주처의 권한이며, 평가위원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음

    5) 입찰 참가 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업체는 심사 없이 탈락 처리함

  나. 2(발표) 심사 : (기술 90% + 가격 10%)

    1) 기술(제안서 발표) 평가(90%)

      가)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업체만 참가함

      나) 5인 이상의 심사위원이 평가하며, 심사위원 명단은 공개하지 않음

      다) 최상위, 최하위 평가위원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심사위원의 점수를 산출 평균하여(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산정함. 최상위 또는 최하위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그 중 1개만 제외

      라) 기술평가점수 72(90점 기준) 미만인 업체는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이 불가함

      마) 입찰 참가 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업체는 심사 없이 탈락 처리함

    2) 가격 평가(10%)

      가) 입찰 등록시 가격(광고 제작비 단가) 제안서 제출

      나) 최저 제안가격을 10점으로 하여, 타 업체 제안가격 점수를 비례 산정함

10.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에 의한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공고 입찰참가자격 기준에 총족하지 않는 업체

  다. 사업 안내서에 요청한 내용과 업체에서 제출한 구비서류가 부합되지 않는 경우

  라.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업체

11. 문의처

  가. 과업 관련 : 커뮤니케이션센터 이상훈 (02-3299-8724, honlee@khcu.ac.kr)

                     커뮤니케이션센터 임초이 (02-3299-8726, limchoi@khcu.ac.kr)

    * 대학 사진 이미지, 로고 등 데이터 관련 : limchoi@khcu.ac.kr(*이메일로 요청한 업체에만 제공)

  나. 입찰 관련 : 사무처 인사총무팀장 이경환 (02-3299-8771, chongmu@khcu.ac.kr)

 

별첨 : 경희사이버대학교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사 선정사업 안내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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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희사이버대학교 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