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필독] 신규서버 이전 작업에 따른 학사 시스템 이용 제한 안내
신규서버 이전 작업에 따른 학사 시스템 이용 제한 안내
“LMS 고도화” 사전 작업의 일환으로 신규 서버 이전 작업을 실시하게 됨에 따라 2일간 PC 및 모바일을 통한 강의수강, 증명서 발급 및 기타 서비스 이용이 일시 제한됨을 안내 드립니다.
강의 수강이 제한된 10, 11차시에 대하여는 정상인정 출석 기간을 1주씩 연장 조치하였습니다.
해당 기간 중 CTI 전화 상담 또한 불가하오니, 아래 공지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1. 강의수강 및 각종 학사 시스템 이용, 상담 제한 일시
2020.11.20.(금) 00:00 ~ 2020.11.21.(토) 24:00 (48시간) ※ 2020.11.22.(일) 부터는 정상 이용 가능 |
2. 정상인정 출석 기간 연장 조치
구분 | 기존 | 변경 |
10차시 | 2020.11.09. - 2020.11.23. (2주) | 2020.11.09. - 2020.11.30. (3주) |
11차시 | 2020.11.16. - 2020.11.30. (2주) | 2020.11.16. - 2020.12.07. (3주) |
3. 이용 제한 내용
가. 학습관리시스템 : 강의실 접속, 강의 수강, 리포트방, 토론방, 실시간세미나 등 이용 불가
※ 과목별 조치사항은 해당 강의실 공지사항 참조
나. CTI상담시스템 : 대표 전화 및 학과(부) 전화 상담 제한
다. 메일 시스템
라. 각 학부 홈페이지 이용 제한
마. 증명서발급시스템 전체 이용 불가
1) 인터넷 제증명 발급
2) 방문에 의한 증명서 발급
3) FAX민원(어디서나 민원처리)의 증명서 발급
4) 우체국 민원우편 서비스
5) 교강사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발급
4. 서버 이전 작업 관련 공지 : 2020년 11월 20~21일 홈페이지 및 학습관리시스템 이전 작업 실시 안내 공지(☜클릭)
2020.11.12.
경희사이버대학교 교무처장
-
이전글
2021-1학기 학-석사연계과정생 선발 안내(2021-2학기 대학원 진학예정자)
2020-11-10 -
다음글
2020-2학기 기말고사 온라인 평가 실시
2020-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