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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휴 기간 중 증명서 발급 일정 조정 안내

2020-04-27조회수 9136
작성자
교무처

연휴기간 중 증명서 발급 일정 조정 안내  


연휴기간 중 학교 방문 또는 민원서비스 창구에 의한 각종 증명서 발급이 임시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 상시 발급 창구를 통한 발급은 가능하오니 해당 기간 중 인터넷 또는 무인발급기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임시 중단 일정 : 2020 4 30() ~ 202055()

   

2. 임시 중단 창구

  . 학교 방문을 통한 증명서 발급

  . FAX민원(어디서나 민원처리)을 통한 증명서 발급 (공공기관 : 동사무소, 구청 등 방문 이용)

  우체국 민원우편 서비스

  교강사, 조교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발급

 

3. (예외) 상시 발급 창구

  가. 인터넷을 통한 제증명발급

    - 365일 24시간 발급 가능

    - 이용 방법 : 경희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 LMS > e바로처리실 > 제증명발급 > 인터넷증명발급

    - 재적생 및 졸업생 모두 일반로그인을 통해 증명 발급 이용 가능

    - 교강사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는 발급 불가 

  나. 무인증명서발급기(방문)

    - 경희사이버대학교 네오르네상스관 1층 로비에 설치된 무인증명서발급기 활용

    - ,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1층 출입문을 폐쇄 조치함에 따라 임시중단 기간 중 무인기 이용은 54() 09:00 ~ 05:30에 한하여 가능

 

4. 전 창구 업무 재개일 :  20205 6()

  

2020. 4. 27.

 

교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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