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문화창조대학원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온라인 특강 ‘한국정치와 리더십’ 개최

2020-10-13조회수 6051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 문화창조대학원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온라인 특강 ‘한국정치와 리더십’ 개최


     - 전공 특성화 프로그램 통해 교육경쟁력 강화 및 응용 능력 배양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창조대학원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2020 학과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한국정치와 리더십’ 온라인 특강을 개최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 문화창조대학원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은 오는 13일,  2020 학과 특성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정치와 리더십’ 온라인 특강을 개최한다.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전공 특성화 역량에 부합하는 전문가를 강사로 초청해 학습자에게 체계적인 지식을 제공하고 나아가 교육 경쟁력과 응용능력을 향상시켜 미래 시민사회의 리더십 함양을 고취하기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경희사이버대학교 후마니타스학과 겸임 교수로 재직중인 전재호 교수가 연사로 나서 진행하는 이번 특강에서는 ‘한국정치와 리더십 박정희와 장준하 : 한국 근대 엘리트의 두 얼굴’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눈다. 더불어 한국 근대 정치의 맥락에서 리더십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깊이있는 사고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참여학생들과 다양한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창조대학원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은 시민 관점에서의 미래 문화세계 창조를 교육목표로 한 다양한 전공 특성화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 중이다.  지난 4월 사회과학 연구방법론 특강을 통해 논문작성 연구 방법론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 하반기 ‘한국의 거버넌스 : 현황과 과제’ 를 주제로 학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4)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