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우리 대학-하남시, 산·관학협력 협약 체결

2018-05-11조회수 8995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우리 대학-하남시·관학협력 협약 체결

 

이념 및 가치 부합하는 프로그램 공동 개발·운영기타 여러 분야에서 교류·협력

교육에 대한 협력으로 하남지역 주민 및 시청 소속 공무원 입학 시 혜택 제공

 

      

 

우리 대학교(총장 조인원)와 하남시가 지난 5월 2(), ·관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경희의 온라인 캠퍼스’ 우리 대학은 열린교육 및 평생학습을 실현함으로써 지역계층연령국경을 초월한 문화세계의 창조라는 창학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이에 지난 2015년에는 용인시와 서울 동대문구올해 초에는 문경시 등과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하남시와의 협약에서 양 기관은 이념과 가치에 부합하는 교육·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대외 홍보기타 교류·협력 등 공동발전 및 우호증진을 위해 서로 협력해나가기로 약속했다.

 

특히교육에 대한 협력으로 하남지역 주민 및 시청 소속 임직원이 우리 대학교 학부·대학원에 입학할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우리 대학 김혜영 부총장은 이번 협약은 경희가 갖고 있는 이념을 실천할 뿐만 아니라하남시에 거주하는 지역 주민에게 경희의 우수한 고등교육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앞으로 양 기관의 적극적인 협력과 발전을 기대한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리 대학의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오는 6월 1()부터 진행된다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khcu.ac.kr/ipsi/)나 전화(02-959-0000), 이메일(ipsi@khcu.ac.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학관리처 홍보팀기사문의 : 02-3299-8719)

파일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