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이병원 교수, 온라인 국제사이버학술대회 성공적 개최

2020-09-25조회수 6323
작성자
커뮤니케이션센터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이병원 교수,  

온라인 국제사이버학술대회 성공적 개최 


-한국로고스경영학회 해외 7개국 학자들과 열띤 토론 및 연구성과 공유           


▲경희사이버대학교 이병원 교수가 한국로고스경영학회 국제사이버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이병원 교수가 지난 7월 11일, 2020년 한국로고스경영학회 국제사이버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본 학술대회는 최근 다수의 학술회와 세미나가 취소되거나 연기되는 초유의 상황속에서도 첨단 온라인 기술을 통해 코로나19 대처와 경영의 융합이라는 주제로 학문을 통한 나눔과 섬김의 경영원리 및 성과를 공유하고 연구실적을 통해 학문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미국, 일본, 중국, 우즈베키스탄, 키르키즈스탄, 파키스탄 등 7개국의 해외 학자들이 모여 함께 발표하고 토론하는 형식으로 구성된 본 사이버학술대회는  미국 조지아센츄럴대학교의 Paul C. Kim총장, 키르키즈스탄 유라시아대학교의 Paul K. Chang 총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송호대학교의 정창적 총장의 ’5G시대에 있어서 코로나바이러스에 대처하기 위한 로고스경영의 융합’ 발표 등 총 다섯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한국로고스경영학회는 한국연구재단의 최고 수준의 등재학술지 ‘로고스경영연구’를 연4회 발간하고 있는 권위있는 학회로서 학문을 통한 나눔과 섬김의 경영원리를 실천하고 체계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이병원 교수(한국로고스경영학회장)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7개 국가 학자들이 참여하는 국제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그 의미가 ”며 “앞으로도 우수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해 연구와 교육에 정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커뮤니케이션센터ㅣ기사문의 : 02-3299-8724)

파일 첨부